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약국성지 수유역 7번약국에서 구내염에 좋다는 비맥스 메타비, 상비약 사왔어요.

by Ashley_Kwon 2024. 4. 12.
반응형

평소 심한 구내염으로 고생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프로폴리스 먹으니까 좀 덜해서 꾸준히 먹었는데

이제는 프로폴리스 먹어도 소용 없어서 이것저것 검색해보니

구내염에 비타민 B2, B12가 도움이 된다고 해서 비맥스 메타비를 사러 가기로 했어요.

구내염과 활력에 좋다는 비맥스 메타비 약국성지에서 사봤어요.

비타민 B2와 B12는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라고 해요.

그래서 비맥스 메타비에도 구내염에 도움이 된다고 표시되어 있어요.

특히 활성형 비타민인 B1도 증량하여 고함량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서

활력에도 좋을거라 기대가 되네요^^

 

동네 약국에서 사면 6~8만원에 파는 곳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7번 약국에서는 얼마에 샀는지 아래 제가 산 약들에서 알려드릴게요.

저는 약국도 성지가 있다는 글이 생각이 나 검색해보고 집에서 가까운

수유역 7번약국을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7번약국은 정말 수유역 7번 출구에서 나오자 마자 있어요.

비멕스 메타비 구매한 약국성지 수유역 7번약국 위치 지도예요

7번 출구로 딱 나오면 나온 방향으로 모퉁이처럼 7번약국이 보여요.

수유역 7번 출궁 위치하고 있는 약국성지 7번약국에서 비멕스메타비 구입했어요.

 

들어갔더니 흔한 동네 약국과는 전혀 다른 모습에 깜짝 놀랐어요!

입구부터 양쪽으로 늘어선 수많은 약 박스에 한번 놀라고

약국성지 수유역 7번약국 입구 첫 이미지

 

 

 

앞뒤로 꽉꽉 들어찬 약의 양과 쭉쭉 빠지는 약의 양에 놀라고

제약회사 직원들로 보이는 사람들이 빠진 약들을 계속 채우고 있더라구요.

약국성지 수유역 7번약국의 저렴한 상비약

위 사진에 보시면 종류 무관하고 4개 만원 보이시죠? 개당 2500원꼴네요.

저는 감기약 두통약 비염약등을 샀는데 개당 1500원짜리 약도 있었어요.

동네 약국에서 요즘 아무리 싸게 사도 3000원정도 하는데 정말 저렴하죠!

 

제가 이 날 약국성지 7번 약국에서 사온 약이에요.

제 비타민에 친정엄마, 시어머니 비타민에 상비약까지 많이도 샀죠?

동생은 식염수를 부탁해서 식염수는 두통에 만원에 산 것 같아요.

비맥스 메타비는 2개월분 두 통이 들어있는 한 박스(4개월분)를 4만원에 판매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저한테 3박스 사면 11만원에 주시겠다고 하셔서 3박스 샀어요.

어차피 비타민은 꾸준히 복용해야하잖아요.

또 이번 건강검진에서 제 LDH콜레스테롤이 낮게 나왔다고 약을 추천해다라고 말씀 드렸더니

약사님께서 혈행애존을 추천하셔서 함께 사왔어요.

사와서 약 성분을 읽어보니 혈액을 깨끗하게 하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약이던데

LDH콜레스테롤은 좋은 콜레스테롤로 나쁜 콜레스테롤을 막는 콜레스테롤이래요.

그런데 이 LDH콜레스테롤이 부족하면 나쁜 콜레스테롤이 증가하니 이 약을 추천해주신 것 같아요.

 

종로에도 굉장히 싸게 파는 약국들이 있다고 하는데 집에서 종로는 멀기도 하고

차는 항상 밀리잖아요. 그래서 가까운 수유역 7번약국을 다녀왔는데 꽤 만족스럽네요.

경기도 어려운데 여러분도 경제적인 소비 하세요!!